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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08 주식 공모주

나만의기억 2021. 8. 1. 21: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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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08 주식 청약하기

 

종목명 공모주일정 확정공모가 희망공모가 청약경쟁률 주간사
와이엠텍 2021.08.31~09.01 28,000 21,000~25,000 2939.5:1 KB증권
에이비온 2021.08.30~08.31 17,000 14,500~17,000 841.58:1 미래에셋증권,한화투자증권,유진투자증권
SK리츠(유가) 2021.08.30~09.01 5,000 5,000~5,000 552:1 한국투자증권,삼성증권,SK증권,하나금융투자
일진하이솔루스(유가) 2021.08.24~08.25 34,300 25,700~34,300 654.5:1 미래에셋증권,삼성증권,현대차증권,대신증권
IBKS스팩16호 2021.08.24~08.25 2,000 2,000~2,000 388.37:1 IBK투자증권
바이젠셀 2021.08.12~08.13 52,700 42,800~52,700 886.2:1 대신증권,KB증권
브레인즈컴퍼니 2021.08.09~08.10 25,000 20,000~22,500 1190.39:1 키움증권
아주스틸(유가) 2021.08.09~08.10 15,100 12,700~15,100 1419.73:1 미래에셋증권
롯데렌탈(유가) 2021.08.09~08.10 59,000 47,000~59,000 65.81:1 NH투자증권,한국투자증권,KB증권,미래에셋증권,삼성증권,신한금융,키움증권,하나금융
딥노이드 2021.08.05~08.06 42,000 31,500~42,000 834.86:1 KB증권
한컴라이프케어(유가) 2021.08.05~08.06 13,700 10,700~13,700 109.8:1 미래에셋증권
디앤디플랫폼리츠 2021.08.05~08.09 5,000 5,000~5,000 36.43:1 NH투자증권,신한금융투자,대신증권
플래티어 2021.08.04~08.05 11,000 8,500~10,000 2498.8:1 KB증권,하나금융투자
엠로 2021.08.04~08.05 22,600 20,100~22,600 250:01:00 한국투자증권
크래프톤(유가) 2021.08.02~08.03 498,000 400,000~498,000 7.79:1 미래에셋증권,NH투자증권,삼성증권
원티드랩 2021.08.02~08.03 35,000 28,000~35,000 1731.23:1 한국투자증권

 

1. 원티드 랩

- 당사는 2015년 4월 6일 설립되어 지인 추천 및 AI(인공지능)을 기반으로 한 채용 플랫폼 'wanted'를 운영하고 있는 HR테크 기업

- 당사는 기술 역량에 기반한 정규직 채용 매칭을 주요 목적 사업으로 영위, 이를 기반으로 프리랜서 채용 매칭, 커리어 관련 콘텐츠 제공, 근태관리/전자결재 등 HR 관련 설루션으로 그 영역을 확대

- 당사는 일자리를 원하는 구직자에게 자신의 역량을 유감없이 발휘할 수 있는 일자리를 추천하고, 기업에게는 필요한 직무에 적합한 인재를 추천하여 구직자와 기업이 서로 연결될 수 있도록 하는 채용 매칭 플랫폼 사업을 주 사업으로 영위

- 당사는 플랫폼의 이용자들이 효율적으로 매칭 될 수 있도록 매칭 인공지능(AI)을 개발하였으며, 이를 통해 구직자에게는 적합한 포지션을, 구인 기업에게는 최적의 인재를 추천

- 당사의 플랫폼을 통해서 취업을 할 경우 추천인과 합격자에게 합격 축하금 등을 제공하는 보상 제도를 운영, 기업정보 서비스인 크레디트 잡을 통해 구직자들에게 유용한 채용정보를 제공

- 당사는 이러한 채용 트렌드에 부합할 수 있도록 설립 초기부터 해외 시장에 진출하여 글로벌 원 플랫폼 운영

- 당사의 주요 사업모델은 매칭 플랫폼인 원티드를 통해 구인 기업과 구직자를 효율적으로 연결하고, 구인 기업이 원하는 인재 채용이 완료되었을 때 기업 고객으로부터 후보자 연봉의 7%를 채용 수수료로 수취하는 구조로 설계

- 당사의 플랫폼을 통해서 구인자인 기업 고객과 구직자인 개인 고객의 매칭 건수가 증가할수록 당사의 매출은 증가하는 구조

- 당사는 매칭 건수를 증가시키기 위하여 1) 원티드 플랫폼 내부에서 활동하는 사용자의 수를 증대시키는 활동과 2) 활동하는 회원들의 매칭률을 높이기 위한 활동을 복합적으로 수행, 당사 플랫폼 이용자들의 활동 데이터를 바탕으로 서비스 정교화 및 더 많은 회원들의 활동을 유도하며 사업 규모를 키워 나가는 선순환 구조의 플랫폼 운영

- 당사는 사업을 영위하면서 획득한 유저/기업/매칭 DB 데이터를 기초로 Wanted 매칭 엔진을 개발함으로 인하여 채용시장 내에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

- 당사는 구직자들의 이력서와 채용 공고, 그리고 회사 정보 및 지원자 수와 같은 다양한 정보가 주어질 때 해당 구직자의 서류 합격과 서류 불합격을 예측하는 방식으로 머신러닝(ML)을 활용하여 모델링을 하였으며, 모델 성능 개선을 위하여 신규 이론을 적용하는 등의 노력

- 당사의 매칭 플랫폼의 과금 체계는 채용광고 포털의 광고수익 모델이나 헤드헌팅의 채용 수수료보다 효율적이고 합리적인 과금 체계를 보유, 수시 채용에 적합한 사업모델이라고 할 수 있음

 

2. 크래프톤(유가)

- 당사 및 종속회사는 게임 소프트웨어 개발 및 서비스를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으며, PC, 모바일, 콘솔게임 제작 및 국내외 퍼블리싱 사업을 진행

- 당사의 첫 개발 타이틀이자 국내 MMORPG 최초로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은 <테라>, 당사의 대표 게임 타이틀로서 전 세계 200개국 이상에서 서비스되고 있는 <배틀그라운드>, 2020년 12월 국내 출시 이후 올 하반기 북미, 유럽 시장에 출시 예정인 <엘리온>까지 다수의 글로벌 게임 IP를 확보

- 글로벌 전략의 성과로 인해 현재 당사의 2021년 1분기 매출 중 약 94%가 해외에서 발생되고 있으며, 전 세계 권역에서 당사의 게임이 서비스

- 당사가 2017년 3월 Steam Early Access 출시, 12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배틀그라운드>는 게임의 역사를 새로 쓴 글로벌 역대 최다 판매 PC게임으로 2021년 3월 기준 6,700만 장, 콘솔 포함 시 7,500만 장 이상 판매

- 2018년 3월 출시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150여 개 이상 국가에서 모바일 다운로드 1위를 달성, 'Sensor Tower' 기준 2020년 전 세계 총매출 순위에서 1위를 기록. 2021년 3월에는 중국을 제외한 글로벌 지역에서 누적 다운로드 수 10억 건을 돌파

- 당사의 주력 사업인 게임 개발에서 더 나아가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로 PUBG Universe를 확장시켜 나가고자 함

- 당사는 한국의 딥러닝 스타트업인 ㈜㈜보이저 엑스와 함께 GPT (Generative Pre-trained Transformer)로 대변되는 언어 모델인 GPT3를 올해 안에 만드는 것을 목표로 공동 개발 중

 

3. 엠로

- 당사는 기업을 대상으로 구매 SCM 설루션을 개발하여 공급하는 소프트웨어 개발 전문 기업

- 당사는 자체적으로 개발한 SCM 영역 토털 설루션을 기업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사업을 영위

- 당사는 삼성, LG, 포스코, 현대차, SK, KT, 한화그룹 등 여러 대기업 계열사뿐만 아니라 서울의료원, 한국전력공사, 한국 수력원자력, 인천 국제공항공사, 한국 도로공사 등 공기업에도 시스템을 구축

- 최근에는 구매 SCM의 클라우드 서비스를 출시하여 LG디스플레이,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코웨이, SK넥실리스 등 많은 기업에 도입시킨 사례가 있으며, 최근 특허를 받은 인공지능 기술을 바탕으로 기준정보 표준화 및 중복 방지 설루션과 비용 분석 설루션을 출시하여 LG화학, GS칼텍스, 한화건설, 풀무원, 현대자동차 등에 디지털 혁신을 선도한 사례를 보유

- 고객들이 주로 1분기에는 투자 사업을 준비하는 경우들이 많아 당사의 경우 1분기 매출이 다른 분기 대비 소폭 낮은 경향을 나타내는 계절성 요인은 존재

- 당사가 공급하는 SCM 관련 응용 SW도 국내외에서 지속적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

- 당사는 제품의 기능 Coverage 및 프로세스 정합도 측면에서 타사의 단순한 기능에 비해 사용자 편의성 측면에서 우수한 기능을 보유

- 당사의 설루션은 자동차, 전자, 철강, 화학, 유통, 금융, 공공 등 다양한 산업군에서 다수의 프로젝트 수행 성공으로 얻은 Best Practice를 내재화한 검증된 웹 표준 패키지 설루션

- 당사는 구매 SCM 설루션 영역을 넘어서, AI 기술과 클라우드 기술을 SCM 전 영역으로 확대하기 위해서 지속적으로 신규 설루션을 론치 하는 중

 

4. 플래티어

- 당사는 E-Commerce 플랫폼 구축을 위한 컨설팅, 설루션 개발, 유지보수 사업과 디지털화를 추진 중인 조직을 위한 컨설팅 및 플랫폼 개발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

- 주요 고객사는 현대자동차, 한국타이어, 소니코리아, 동원 F&B 등의 대형 제조사, 삼성카드, 현대카드 등 금융사, SK Telecom, SBS, KT 등 방송/통신사, 워커힐 면세점, 롯데 면세점 등 면세점, CJ홈쇼핑, 신세계 홈쇼핑, 롯데홈쇼핑 등 홈쇼핑社, 롯데슈퍼, CJ 올리브영, 롯데마트, 이마트 등 대형 유통사까지 국내 최고의 기업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E-Commerce Platform 구축 경험을 확보

- 국내 최대의 유통사인 신세계/이마트 계열사와 롯데 계열사들의 다양한 E-Commerce Platform 구축 실적을 포함해 국내 제조사의 해외 Global E-Commerce Platform까지 구축한 사례는 당사가 국내 유일

- 당사는 다년간의 온라인 쇼핑몰 구축 과정에서 다양한 업체들이 자사몰에 지능화된 데이터 분석 및 타깃 마케팅 설루션 기능을 포함시키고자 하는 needs를 확인하였고,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GROOBEE’라는 AI 기반 Big Data 분석 MarTech(Marketing+Technology) 설루션을 개발하고 출시

- 당사는 국내 전자 상거래 초기부터 축적한 E-Commerce 플랫폼 설루션 know-how와 이에 기반한 AI 온라인 마테크 설루션, 그리고 DevOps/Collaboration 솔루션과 컨설팅까지 Digital Transformation을 지향하는 모든 기업을 지원할 수 있는 디지털 플랫폼 솔루션 전문기업

- 당사는 고객 노출부위인 Front-end와 실제 E-Commerce Platform의 구동 환경을 담당하는 Back-end(상품관리, 전시관리, 마케팅, 주문관리, 배송관리, 정산관리, 업체 관리 등)를 분리하고 API(Application Programming Interface)를 통해 연결함으로써 고객이 원하는 Front-end와의 자유로운 결합과 잦은 Front-end 재구축을 가능케 하는 Headless Commerce 플랫폼 설루션을 2021년 3/4분기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

 

5. 한컴 라이프케어(유가)

- 당사는 공기호흡기, 방독면(일반/방산) 및 특수목적 피복류 제조업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

- 당사가 영위하는 산업은 안전제품 산업에 속하며, 특히 안전제품 영역 중 개인용 안전장비를 생산 및 판매

- 당사에서 생산하는 제품은 화재현장, 유독가스가 노출된 현장 및 산소가 부족한 밀폐된 공간 등의 작업환경 또는 재난현장의 극한 상황에서 작업자의 생명을 보호하는 목적으로 호흡기, 피복류, 헬멧, 장화, 장갑 등 개인용 보호장비와 미리 사고를 예방하기 위한 플랫폼 등을 연구하고 제조하는 산업

- 당사의 제품은 소방/군/경찰용 안전장비를 위주로 하여 질병관리청, 방위사업청 등 정부에 납품되거나, 화학/중공업(선박업)을 영위하는 일반 기업체(산업현장)에서 개인 안전장비로 활용

- 당사는 '소방장비 구매 분야'의 호흡보호장비(공기호흡기), 구조장비, 구급장비에 해당되는 제품을 제조, 판매하고 있으며, 동 분야 총예산의 18.2%에 해당하는 Item을 보유

- 2020년 기준 당사의 일반방독면 매출액은 약 71억 원으로 국내 일반방독면 시장에서 71%의 시장점유율을 기록

- 2021년에도 2020년 수준의 정부예산이 유지될 것으로 예상되어 기존 시장점유율을 지속적으로 유지할 것으로 기대, 정부의 일반방독면(민방위용, 전시용) 보급률 확대 계획(2025년까지 240만 개)과 함께 대형사고 예방 인식 확대에 기인한 대피용 마스크 판매 상승으로, 일반방독면과 화재대피 마스크의 성장은 꾸준히 지속될 것으로 예상

- 2021년 당사가 K5 방독면 수주 시 2022년부터 위 예산에 따라 고정적인 매출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 경쟁사에 비해 생산라인 및 제품력, 납품 경력에 우위가 있으며, 또한 군용 방독면 내용연수가 약 10년 임을 고려할 때, 정부의 사업기간 종료 시기인 2030년 이후에도 일정 수준의 교체 수요가 지속될 것으로 예상

- 안면부 여과식 마스크를 제외한 846억 원 시장을 당사 신규 목표시장으로 삼고 있으며, 3M(점유율 35%)을 제외하면 주도적인 사업자가 없기 때문에, 빠른 시장 진입 및 일정 수준의 시장 확보가 가능할 것으로 예상

 

6. 딥노이드

- 당사는 '인류의 건강과 삶의 질적 향상에 공헌하는 인공지능'이라는 기업이념을 바탕으로 의료 진단ㆍ판독 보조 및 질병 조기진단을 위한 설루션을 개발하는 의료 인공지능 사업을 영위

- 당사는 '인류의 건강과 삶의 질적 향상에 공헌하는 인공지능'이라는 기업이념을 바탕으로 의료 진단ㆍ판독 보조 및 질병 조기진단을 위한 설루션을 개발하는 의료 인공지능 사업을 영위

- Two-track 사업모델의 한 요소로 파이프라인 비즈니스(파이프라인 개발 방식)는 당사가 직접 제품을 개발하는 방식으로서, 병원으로부터 의료 데이터를 구매해 내부 연구 인력을 동원하여 개발을 진행

- 당사는 Two-track 사업모델을 동원하여 의료인의 진단ㆍ판독 보조 및 질병 조기진단을 위한 인공지능 의료기기인 DEEP:AI (의료 인공지능 설루션)를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개발하고자 함

- 당사는 의료인의 인공지능 개발이 보편화되지 않은 현재에는 단기적으로 일반적인 의료 인공지능 사업의 매출 실현 방식인 파이프라인 비즈니스를 중점적으로 공략하고자 함

- 당사는 증권신고서 제출일 현재까지 식약처 인허가를 받은 총 15 개의 DEEP:AI 제품을 보유. 뇌혈관질환, 폐질환, 척추질환, 흉부질환 등 주요 질환 별 제품을 보유, 지속적인 제품 개발을 진행하고 있어 총 보유 제품 수는 더욱 증가할 것으로 예상

- 당사는 의료 분야에서 축적한 인공지능 기술 역량과 인공지능 개발, 배포, 활용의 전 과정을 효율화하는 툴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를 활용하여 사업영역을 의료 인공지능 사업에서 나아가 보안 인공지능 사업과 인공지능 교육 사업으로 확장하고자 함

 

7. 롯데렌탈(유가)

- 당사는 수익을 창출하는 서비스 상품의 성격을 고려하여 경영의 다각화 실태를 적절히 반영할 수 있도록 렌털 사업부문(차량 렌털 및 중고차 매각 등 차량 관련 사업과 O/A사무기기, 계측장비, 생활가전 등 일반 렌털반렌탈  소비재 렌털 사업)과 종속회사가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오토리스 및 할부금융부문으로 사업을 구분

- 당사는 2004년 케이티그룹의 차량렌털 사업을 시작으로 하여 2010년 6월 전국 140개의 지점 및 예약소와 차량 50,000여대를 보유한 금호렌터카 인수합병을 통하여 총6만여대를 보유한 렌터카업계 1위의 기업

- 당사의 고객에게 더욱 다양하고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고 있고, 그룹이 가지고 있는 전국적인 유통망과 온라인 쇼핑몰 등 온ㆍ오프라인 인프라 활용으로 사업 인프라가 확장

- 당사는 지속적으로 렌탈 품목을 확장하여 PC, 복합기 등 OA기기, 의료기기 및 프리미엄 레저용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품목을 전문적으로 렌털 하는 회사로 성장

- 당사의 일반 렌털 사업부문은 법인 및 개인사업자 고객을 대상으로 OA기기, 계측장비, 생활가전 및 산업설비 렌털에 주력하며, 2016년에는 고소작업대 등 건설장비 품목을 추가하여 사업 부문을 지속적으로 확대

- 당사는 카셰어링 기반의 미래 모빌리티 사업에 대해서 규제 범위 내에서 플랫폼 사업을 진행 중30년 이상 영위해온 차량 렌털 사업 및 장비 렌털 사업에서 축적해 온 경험과 핵심역량을 통해 두 사업부문을 결합하거나 또는 각각의 사업부문에서 다른 아이템을 결합하여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는 분야를 집중 육성할 예정

 

8. 아주스틸(유가)

- 당사는 Premium 영상가전(TV)용 컬러강판과 Premium 생활가전(장고, 세탁기, 오븐, 식기세척기 등)용 컬러강판 등을 개발 및 생산, 판매를 주요 사업으로 영위

- 본사에서 보유하고 있는 설비 및 생산기술을 기반으로 국내외의 수요처에 직접 판매를 수행

- 당사는 주요 수요처인 가전업체들의 해외 현지화 전략에 따라, 해외 현지 종속법인(멕시코, 중국)을 설립하였으며, 안정적인 소재 공급을 위해 생산설비 및 영업력을 확보하여 현지에서 독립적으로 운영 중

- 당사는 철강재(냉연강판, 아연도금강판, 알루미늄 강판 등) 표면을 다양한 색조와 무늬로 표현하여 외관을 미려하게 한 강판(컬러강판)을 제조하여, 주로 세계적인 가전회사(LG전자, 삼성전자)의 프리미엄급 제품 외관 소재로 사용

- 당사는 철강재(냉연강판, 아연도금강판, 알루미늄강판 등) 표면을 다양한 색조와 무늬로 표현하여 외관을 미려하게 한 강판(컬러강판)을 제조하여, 주로 세계적인 가전회사(LG전자, 삼성전자)의 프리미엄급 제품 외관 소재로 사용

- 당사의 주요 생산품목인 고급 재용 영상가전 및 냉장고용 컬러강판의 수요는 오히려 증가하였으며, 이에 따라 당사의 연결기준 매출액은 12.5%(‘19년 매출액: 5,064억, ‘20년 매출액: 5,697억) 증가

- 당사의 주요 제품인 Case Top, Back Cover는 TV 제조업체에 주로 공급, PCM강판, VCM강판 등은 생활가전(냉장고, 세탁기, 오븐 등) 제조업체에 주로 공급

- 당사의 컬러강판 중 영상가전은 전기아연도금강판(EGI)을 주요 원재료로 하는 제품군입니다. 전기아연도금강판(EGI)를 적시에 수급하는 것은 여타 재료의 수급보다 중요한 요소이며 당사는 주로 포스코를 통해 EGI를 수급

- 당사는 전체 출하량 중 5~6% 비중을 차지하고 있어 업계 5위 수준

 

9. 브레인즈컴퍼니

- 당사는 2000년 03월 16일 IT 인프라 통합관리 설루션 개발 및 판매를 주 사업으로 영위할 목적으로 설립

- 당사가 자체 개발한 IT 인프라 및 서비스 통합관리 설루션인 “Zenius EMS”(이하 Zenius)가 주 수익원

- 당사의 Zenius 설루션은 2001년 개발 이후로 초기 버전 1.0을 시작으로하여 현재 7.0 버전까지 업그레이드, 플랫폼 형태의 올인원(All-in-one) 솔루션으로 IT 인프라 운영에 필요한 20여 종의 다양한 모듈(포인트 솔루션) 라인업을 확보하여 고객의 요구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는 경쟁력을 갖추었음.

- 당사는 Zeinus 솔루션 내 전문 포인트 설루션들 중 일부를 별도로 제품화하여 출시함으로써 관련 시장으로의 사업 확장을 진행 중

- 당사는 소프트웨어 개발업체로 개발을 위한 인적자원 외에 별도로 원재료가 필요하지 않음. 다만, 일부 고객사의 요청에 따라 당사의 제품인 설루션과 하드웨어인 서버 등의 장비를 통합하여 공급받기를 원하는 고객사에 한해 관련 장비를 외부에서 수급하여 매출하는 케이스가 있음

- 당사의 주력 사업인 ITIM은 통합관리 설루션(EMS)을 제공하는 업체가 6개사로 조사되었으며, 이 중 연간 매출액 100억 원 이상(2019년 기준) 업체는 당사를 포함하여 엔키아, 와치텍 등 3개 사가 있음

- 당사의 ITIM 제품인 Zenius EMS는 총 21개의 포인트 설루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프레임워크(Framework) 기반으로 되어 있어 각기 다른 고객의 요구 사항에 맞게 포인트 설루션을 추가(Add-on) 할 수 있다는 강점을 가지고 있음

 

10. 바이젠셀

- 당사는 2013년 2월 1일 자로 설립되어 신규 의약품 등의 연구개발, 면역세포치료제 의약품 등의 개발과 제조 등을 주요 사업

- 당사는 산학연 협력모델을 기반으로 다양한 종양과 난치성 질환을 치료하는 플랫폼 기술을 활용하여 세포 치료제 전문기업으로의 성장 비전을 수립

- 지난 30년간 가톨릭대학교 의과대학의 가톨릭 조혈모세포 은행에서 조혈모세포 이식 시 거부반응과 T 세포 항원 제공에 연관된 HLA(Human Leucocyte Antigen, 조직적 합성 항원)에 대한 국내 최고의 선도적인 연구를 기반으로 제대혈을 포함한 사람 혈액 유래 면역세포를 이용한 다양한 면역치료법을 개발

- 면역 치료의 핵심인 항원 특이 살해 T 세포 연구는 국내 최초, 최다의 임상시험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산모와 태아 사이의 면역관용을 유지하기 위해 풍부한 면역조절 환경에 있는 제대혈에서 줄기세포를 이용한 세계 최초의 골수성 억제세포(MDSC) 증식에 성공하여 면역억제 세포치료제 상용화 단계에 있는 세포치료제 전문 회사

- 당사는 2019년 10월 식품의약품 안전처로부터 VT-EBV-N에 대하여 개발단계 희귀 의약품을 지정. 임상2상 완료 후 조건부 품목허가를 승인받아 조기 상업화를 목표, GvHD(VM-GD) 역시 희귀의약품 지정을 통한 조기 상업화 및 적응증 확장 전략을 추진할 계획

- 당사는 세포치료제 개발 사업을 영위, 1) 면역 항암 세포치료제 개발과 2) 면역억제 세포치료제 개발이 주요 사업 영역

- ViTier는 플랫폼 기술로서 당사가 보유한 포트폴리오 특허기술과 노하우 및 종양 항원 특이 살해 T세포에 대한 국내 최초, 최다의 연구자 임상시험 경험을 바탕으로 3종의 파이프라인(VT-EBV-N, VT-Tri(1)-A, VT-Tri(2)-G)을 개발 중

- 당사는 감마델타 T 세포의 대량 증식 및 배양 보조 세포를 이용한 장기배 양 원천 특허 기술을 보유, 이러한 기술력에 특정 암을 표적으로 하는 Chimeric Antigen Receptor construct 기술을 접목시켜 보다 강화된 감마델타 T 세포치료제로 개발하고자 함

- 당사는 독점적으로 보유한 우수한 ViTier 기반기술은 현재 NK/T세포 림프종, 장기이식 후 림프 증식성 질환(PTLD), 급성 골수성 백혈병 등 다양한 혈액암에서 우수한 연구자 임상 결과로 안전성과 유효성을 검증

 

11. 에스앤디

- 당사는 농·축·수산 원료로부터 유효성분을 추출하여 조미식품, 기타 식품에 첨가되는 식품 소재 및 건강기능성 식품소재 등을 제조, 판매하는 것을 주요 사업

- 당사는 21세기에 들어 점차 변화하는 식품산업의 트렌드 변화에 적응할 수 있도록 생산관리시스템에 있어서 유기농 인증, HACCP, 식품 GMP, 할랄 등의 인증을 획득함으로써 보다 위생적인 식품제조에 앞장서고 있음

- 당사의 매출 대부분 국내에서 발생되고 있으며. 주요 판매처는 라면, 소스, 조미료 등 간편식 제조사와 과자, 유제품, 음료 등 건강식품 제조사 등 B2B 시장 위주로 판매. 향후 완제품 개발을 통해 자체 상품, ODM, OEM 등 B2C 시장을 준비

- 당사의 건강기능식품소재 연구소에서는 서구형 식습관으로 인하여 만성질환 증가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바이오 신소재를 중심으로 연구 중, 위질환, 당뇨병 치유용 등 인체에 미치는 유익한 기능성을 확인하고, 고부가가치 바이오 식품소재 개발을 위한 기능성분의 활성 최적화, 대량생산기술을 구축 중

- 당사에서는 웰슬리 피(Deep-Sleep) 시장에 초점을 맞추어 국내 최초로 수면유도 기능성과 관련된 수면의 질 개선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을 개발하였으며, 식품의약품 안전처로부터 개별인정을 획득, 판매

- 당사가 생산하는 주요 일반 기능식품소재는 수출용 라면의 핵심 원료로 사용되고 있어 계절적 요인은 수출용 라면의 매출과 비례하여 나타남

- 당사는 현시점에 안정되고 차별화된 소재사업을 바탕으로 급변하는 트렌드와 치열한 시장 환경에 대응하기 위하여 기존 B2B 사업과 함께 소비자와 직접 대면할 수 있는 완제품 시장에 진출할 계획, 이를 신성장동력으로 삼아 지속 성장하고자 함

 

12. 일진하이솔루스

- 당사는 용기사업(CNG, 수소 차량용 연료탱크 제조 등 설치용 금속탱크 및 저장용기) 및 환경사업(매연저감장치 DPF) 등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

- 국내 수소차 시장은 현대자동차의 넥쏘가 양산 공급이 시작된 18년부터, 정부 수소산업 육성 정책에 따라 지속 성장 중

- 당사는 현대자동차의 넥쏘에 들어가는 고압 수소용기를 독점 공급하고 있습니다. 20년 기준 연산 용기 47,652 EA 생산능력의 공장을 확보하여 생산 중

- 당사 매연저감장치는 고정비 감소를 통한 매출 변동에 탄력적으로 대응하기 위하여 외주 생산하여, 공급

- 당사는 현대자동차의 수소차에 탑재되는 수소용기를 독점 공급 중이므로 수소용기 시장 내 동일한 수준의 점유율을 확보하는 것으로 판단

- 당사의 주요 제품은 수소용기 및 매연저감장치로 구분

- 당사는 당해 사업연도에 새로이 추가하였거나, 이사회 결의 등을 통하여 향후 추진하기로 구체화된 신규사업은 존재하지 않음. 다만, 시장 점유율 확대 및 경쟁력 강화를 위해 현재 다음과 같은 프로젝트를 진행 또는 계획

 

13. 에이비온

- 당사 및 종속회사는 바이오ㆍ제약 산업(통계청 분류코드 기준: 의학 및 약학 연구개발업)에 종사하는 코넥스 상장 바이오기업, 글로벌 시장에서 정밀 의료 기반의 항암제 신약 및 신약 후보물질을 개발

- 당사는 의료적 미충족 수요가 큰 비소세포 폐암 항암제를 최우선적으로 개발하는 것이 목표

- 당사는 2018년 11월 매입 완료한 오송 첨단의료 복합단지 내 연구소 설립을 통해 추후 임상시료의 자체 생산시설을 갖출 계획

- 현재 당사의 신약 후보 물질들은 개발 단계에 있어 아직 정식으로 생산된 실적이 없으며, 비임상 및 임상시료의 생산과 관련된 내용은 전문 CMO 업체를 통해 이루어짐

- 당사의 사업개발은 COO/CSO가 주도하여 글로벌 마케팅실에서 진행하며, 부설연구소의 지원을 바탕으로 업무를 수행하는 형태로 진행. 향후 신약 후보물질의 임상 단계가 진행되고 사업개발의 중요성이 증대되는 상장 이후에는 사업개발 부문 규모를 확장시키고자 함

- 당사는 2014년 이후, 국방과학연구소의 연구용역 과제를 수주받아, 현재까지 총 10건의 연구 용역 과제를 수행 완료하거나 수행 중에 있습니다. 2021년에도 2 건 이상의 추가 연구 용역 과제를 체결할 예정이며, 2024년까지 지속될 예정

- 당사의 매출은 국내외 제약사들과 자체 신약개발 프로그램의 기술이전 계약과 정부 수주 과제 등의 연구용역 사업에 의해 발생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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